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경험담

 

오늘은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경험담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굶어서 빼거나 원푸드 다이어트 등 건강을 망치면서 요요까지 오는 다이어트를 하기보다는 저는 최대한 건강하게 빼자는 주의입니다.

 


뱃살의 가장 큰 원인은 운동부족, 잘못된 식이습관, 근력부족, 그리고 자세일 확률이 상당히 높습니다. 

이에 따라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및 뱃살 빼는 최고의 음식 등을 추천해드리면서 저의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경험담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1. 공복에 유산소 


제가 정말 많은 다이어트를 해보았습니다만 이것만큼 효과가 확실한 것은 없었습니다. 물 정도는 마셔도 괜찮은데 물을 마신 후 조깅 등 유산소를 해주는 것입니다.

물론 공복 유산소 후 조금의 근손실이 올 수도 있다고는 하나, 1시간 이내에 단백질을 섭취해주면 됩니다. 

 

 



다만 공복 유산소는 저혈압인 분들에게는 비추입니다. 어지러워서 쓰러질 것 같은 느낌이 들 수도 있기 때문인데, 정말 급하게 살을 빼야 한다면 저는 20분 정도만 해도 효과가 있었습니다.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2. 탄수화물 줄이기 


이게 쉽지 않을 것 같다면, 너무너무 힘들다면 저녁만 줄여보시면 효과가 바로 옵니다. 

뱃살이 찌는 원리는 운동부족 및 자세입니다.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3. 복식호흡 및 바른 자세 유지하기


식후 바로 하면 소화가 잘 안되니까 소화가 됐다 싶으면 복식호흡 자세를 평소 습관처럼 유지를 해줍니다.

 

 



또 항상 구부정하게 있으면 뱃살이 잘 찌니까 허리를 펴고 힘을 주며 코어 운동을 해주어도 효과가 정말 좋습니다.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4. 운동은 2일마다


매일 운동하기 쉽지 않으면 하루 걸러 운동을 해줘도 좋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유산소를 하여 땀을 조금 냅니다. (버피테스트) 그걸 5-10분 정도 한 뒤에 무산소운동을 해줍니다. 그 후 유산소로 마무리하는 식으로 해주었고 다른 부위 말고 복근만 해줬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경험담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중년 남성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또는 남자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등을 찾아보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입니다. 솔직히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등에 따로 왕도가 있는 건 아닙니다.


현재의 뱃살은 여태까지의 생활습관에서 비롯된 것이기 때문입니다. 허나 한 가지 좋은 점은 뱃살은 금방 빼기 쉬운 부위라는 점입니다. 참고로 요즘은 닭가슴살 도시락처럼 식단이 아예 제공되는 업체도 많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허벅지가 정말 안 빠지던데 뱃살은 허벅지에 비하면 빼기가 쉽습니다.

 

함께 하면 좋은 글

 

2020/06/26 - [분류 전체보기] - 온누리 상품권 10%할인

2020/06/23 - [분류 전체보기] - 프리랜서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자격

2020/06/16 - [분류 전체보기] - 부동산 중개수수료 현금영수증

2020/06/16 - [분류 전체보기] - 주식 세금 수수료

2020/06/15 - [분류 전체보기] - 정기 예금 금리 비교 BEST 5

2020/06/15 - [분류 전체보기] - 연말정산 부녀자공제 조건

2020/06/15 - [분류 전체보기] - 주식 수수료 무료 증권사 5개 추천

2020/06/15 - [분류 전체보기] - 재테크하는 방법 5가지 경험담

2020/06/12 - [분류 전체보기] - 비과세란 비과세 한도

2020/06/12 - [분류 전체보기] -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과 후기

 

이 포스팅이 유용했다면 로그인 없이 왼쪽 하단의 하트를 눌러주시면 양질의 콘텐츠를 작성하는 데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